고객님 안녕하세요 와르 입니다.
먼저 불편을 끼쳐서 대단히 죄송합니다.
현재 반품/교환 물량이 많아 처리가 지연 되고 있습니다.
최대한 빠른 처리 위해 노력중에 있으며 정확한 날짜를 고지해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다시 한 번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.
빠른 처리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사이트에서 반품신청했고,
물건도 택배로 보냈습니다.
카톡 문의에 답이 안와서 고객센터에도
전화핬는데 안받으시네요..
반품비 결제금액에서 차감 후 반품 부탁드립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