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님 안녕하세요 와르 입니다.
먼저 답변이 늦은 점과 불편을 끼친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.
현재 갑작스러운 주문량 증가로 인해 상품 리오더 중으로 출고가 지연 됐습니다.
또한 이에 따른 내부 업무 포화로 안내가 늦어졌습니다. 죄송합니다.
취소 접수 해주신 건 확인 되어 기재해주셨던 환불계좌로 환불 처리 해드렸습니다.
다시 한 번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.
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:)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대체 언제 배송 출발 하나요?
계속 상품 준비중이던데 옷이 없다면 품절이라고 하거나 아님 오래걸린다고 문자나 공지같은거 올려야 하는거 아닌가요?
그리고 전화는 왜 안받으시는거죠? 다른 문의도 보니깐 다 비슷하던데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